[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와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출연하고 있는 방송연예인, 라디오DJ 서경석이 충격적인 체중증가 이미지와 함께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평소 서경석의 이미지와는 정 반대되는 사진을 공개했고 자신의 체중이 94.5kg 체지방량은 122cm² 라고 밝힌 그다.

서경석은 한 인터뷰에서 ”자신이 단장으로 있는 연예인 축구단 FC리베로의 활약이 예전같지 않고 그라운드에서 다시한번 날렵한 모습을 보이고 싶다”고 전하며 체중 증가로 인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또 체중증가에 관한 이유로 아이스크림을 꼽았다. 서경석은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하는데 밤이면 식욕이 폭발해 하루 한 통씩 아이스크림으로 허기를 달래다 보니 내 배 스킨만 늘어나게 된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서경석 TV’를 통해 다이어트 컨텐츠를 제작했던 경험이 있던 서경석은 그동안 혼자서 체중 관리를 하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해 봤지만 제대로 되지 않았다. 이제 나이도 50대를 바라보다 보니 건강 걱정이 앞선다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87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