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배우 김누리가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 종영소감을 전했다.

김누리는 ‘반의반’에서 한서우(채수빈 분)와 함께 은주 하숙에 머무는 최수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짧은 등장 속에도 청순하면서 귀여운 비주얼로 시선을 끈 김누리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하며 맡은 역할을 충분히 소화해냈다.

특히 김누리는 신인 답지 않은 깊은 눈빛으로 감정 폭이 넓은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는데 성공했다. 이처럼 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한 김누리의 행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김누리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선 ‘반의반’이라는 작품을 함께 하게 되어서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다. 첫 TV 드라마다 보니 떨리기도 하고 긴장도 많이 됐었다. 하지만 배우 분들, 스태프 분들이 너무 따뜻한 분들이었다. 모두가 매 순간에 열심히 최선을 다해주신 덕에 긍정의 기운을 받아 촬영에 즐겁게 임할 수 있었다”며 작품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이어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 또 최수지를 연기 할 수 있어서 많은 것들을 배우게 되었다. 앞으로도 새로운 작품들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그동안 ‘반의반’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88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