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도아는 최근 여성 소비자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생리기간 동안 매일매일 활짝 웃길 소망하며 동성제약 grin7 생리대를 출시했다. 

출시와 동시에 온/오프라인에서 큰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grin7 생리대는 여성소비자로부터 호의적 평가를 받고 있다. “눅눅함, 불쾌감보다 뽀송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 기분이 좋았다”, “피부발진이나 찝찝함을 완화시켜준다”, “생리대가 엄청 얇은데도 필라테스 등 격한 움직임에도 새어 나오지 않아 눈치보지 않고 운동할 수 있다” 등 고객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grin7 생리대가 여성 소비자에게 각광받고 있는 비결은 다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완성한 grin7 생리대만의 특별한 기술을 확보한 데 있다. 

불철주야 여성의 특별한 날, 편안한 날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생리대를 연구한 결과 마침내 ㈜도아는 코튼, 유기농을 뛰어넘는 벌집구조 시트 ‘grin7 생리대’를 개발했다. grin7 생리대는 다른 생리대 보다 월등한 흡수력과 흡수량을 자랑한다. 생리혈이 10초 이내로 빠르게 흡수되어 표면에 묻어나지 않아 뽀송한 상태로 유지 시켜준다. 특히 생리혈의 배출량이 많은 날에도 역류하거나 새지 않고 냄새까지 잡았다. 그러면서 감촉은 코튼보다 더 부드럽게 개선하였다. 더하여 1mm의 얇은 두께로 여성들의 어떤 활동시에 어떤 옷을 입어도 불편함이 없도록 만들었다. 

최근 생리대 유해물질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grin7 생리대는 다수의 기관에서 테스트를 마치며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자체 테스트는 물론 FDA, SGS, CE, 더마테스트 등 안전인증까지 통과했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니즈를 완벽하게 채워주고 있다. 

grin7 관계자는 더 많은 여성 소비자에게 월경하는 날에 편안함을 제공하고자 ‘100원 타임특가 프로모션’을 5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rin7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1일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제품으로는 grin7 생리대 ▲팬티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이다.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된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으로 여성소비자는 grin7 온라인몰을 통해 득템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90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