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코로나19 의료진에 감사 마음 전달

 

[봉화=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엄태항 봉화군수는 29일 봉화군 보건소 선별진료소 앞에서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전국 의료진과 지역내 감염을 막는데 최선을 다하는 의료종사자를 위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전찬걸 울진군수의 지목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엄태항 봉화군수와 실과단소장 그리고 보건소 직원들이 함께 했으며,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으로 의료진들의 노고와 헌신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며 위기 극복에 앞장서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제안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며,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활용한 사진과 3개의 해시태그(#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를 함께 소셜미디어네트워크에 게재하고 다음 대상자 3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엄 군수는 다음 릴레이를 이어나갈 3인으로 강영석 상주시장, 김영만 군위군수, 김학동 예천군수를 지목했다.

엄 군수는 “코로나19 치료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의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를 드리고 사태의 장기화에 따라 어려워진 상황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으로 지역 사회의 전파 차단에 협조해 주시는 군민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해 군민 분들께서 안심할 수 있는 봉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hn03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91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