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특집극 tvN ‘외출’이 5월 4,5일 방송을 확정 지은 가운데 주인공 한혜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tvN 드라마 ‘외출’(극본 류보리, 연출 장정도)은 친정 엄마의 도움으로 딸을 키우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워킹맘 정은과 가족에게 갑작스럽게 비극이 찾아오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날의 진실 앞에 마주 선 엄마와 딸, 그리고 남겨진 우리 가족들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길 예정.

한혜진은 극 중 결혼 14년차 워킹맘 ‘한정은’을 연기한다. 결혼 10년만에 어렵게 얻은 딸과 여느 평범한 가족처럼 열심히 일하고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는 그녀. 그러던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사건을 만나며 그 속에서 희망을 찾아가는 절절하면서 감동적인 스토리를 선보인다.

공개된 스틸 속 한혜진은 금방이라도 터질 것 같은 눈물진 얼굴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마주하고 싶지 않은 사건 앞에 선 엄마이자 딸, 한 남편의 아내로서 가진 복잡한 감정들을 머금고 있는 표정은 보는 이들에게 뭉클함을 안긴다.                                                                  

특히, 2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배우 한혜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도 워킹맘의 삶을 살아가는 그녀는 드라마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에게 현실적인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만으로도 엄청난 열연을 예고하는 것은 물론 몰입도 있는 연기로 또 한 번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할 한혜진에게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외출’은 총 2부작으로 5월 4일(월), 5월 5일(화) 밤 9시 방송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92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