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본격적으로 자외선이 강렬해지는 봄이 찾아왔다. 피부가 약한 아이들은 자외선이나 외부환경에 쉽게 자극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기선크림, 유아선스틱, 어린이선쿠션 등과 같은 자외선차단제를 이용해 피부손상에 대비를 해야 한다.

자외선은 단순히 피부가 타는 게 문제가 아니다. 많이 알려져 있듯이 자외선에 피부가 오랫동안 노출되면 피부암으로까지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아기 피부는 성인피부보다 여려가지 면에서 약하기 때문에 손상되기 더 쉽다.

이에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아기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엄선된 성분을 함유한 아기썬크림, 유아썬스틱, 유아썬쿠션 등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의 자외선차단 제품은 자외선차단 성분을 제외하고 전 성분 EWG 그린등급만을 사용하였으며 아기썬스틱, 유아선쿠션, 유아선크림 등을 포함한 모든 제품에 들어가는 전 성분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인기가 상승하고 있는 몽디에스의 아기선스틱은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바탕으로 17가지 새싹에서 추출한 발아 생명 에너지가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무기자차선스틱 특유의 백탁 현상과 건조함을 최소화해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백탁 현상이 없는 가볍고 산뜻한 베이비선크림은 SPF 35 PA+++의 적당한 수치로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19가지 피부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한 식물 유래 추출물의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선크림이다.

또한 유아썬팩트의 경우 선스틱과 마찬가지로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 나무 컴플렉스가 햇빛과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부여하며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자차로 백탁 현상과 건조함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더불어 외출 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키즈선스틱, 어린이선쿠션 등과 같은 순한선크림 일지라도 지우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아기는 피부가 민감하기 때문에 저자극 미세 버블로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좋으며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의 미세 거품으로 마찰을 최소화하여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잔여물을 제거할 수 있는 유아클렌징 제품 등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아울러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4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외에 4년연속 2020한국브랜드 선호도1위, 2020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또한 3년연속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 2년연속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몽디에스는 강남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외에도 최근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에 입점했다. 이밖에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유아로션, 유아크림, 아기수딩젤, 베이비샴푸&베이비바디워시, 아기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4월30일 오전5시부터 5월14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1+1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신생아수딩젤, 베이비오일, 침독크림, 키즈선스틱, 베이비선크림, 유아선팩트 등 다양한 제품이 구성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92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