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배우 송승헌이 오랫만에 방송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7주년 기념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무지개 회원들과 힐링 가득한 제주도 라이프를 즐긴 송승헌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무지개 회원에 첫 입성한 송승헌은 촬영차 찾은 제주도에서 낭만 가득한 하루를 완성했다. 그림 같은 제주의 풍경에 티타임을 즐기고, 조깅과 낚시까지 나서며 제대로 휴식을 만끽했는데, 숨만 쉬어도 화보 같은 비주얼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날 송승헌은 촬영 차 머물고 있는 제주도 집에서 눈을 떴다. "10년째 혼자 살고 있는 송승헌이다"라고 소개한 그는 "제주도에서 드라마 촬영이 있어서 제주도에 와 있다. 물도 맑고 공기도 좋고 이렇게 바다 가까이에서 지내본 적이 없는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푸른 바다가 보이는 통유리창에서 제주도의 풍경에 녹아든 송승헌은 아침 조깅에 나섰다. 그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달려본게 오랜만이었다. 날씨와 공기 너무 좋았다"며 제주도 자연에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어 집으로 돌아 온 후에도 발라드 음악을 들으며 운동을 이어가며 야성미가 폭발하는 근육을 뽐내며 운동에 나섰지만 '상남자'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먼 발라드를 선곡해 뜻밖의 반전매력을 과시했다. 이에 "저 감미롭고 말랑말랑한 노래 좋아하는 남자입니다"라며 남다른 감성을 고백하기도 했다.

운동을 마친 뒤 닭가슴살, 꿀, 다시마 가루, 케일 가루, 노니 가루, 미숫가루, 브로콜리 가루를 갈아낸 '송승헌 표 셰이크' 레시피를 알려주며 방부제 미모의 비결을 낱낱이 공개했다.

빈틈이라고는 없을 것 같은 외모의 송승헌은 아침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예기치 못한 허당미를 안겼다.

인덕션과 TV까지 손대는 모든 물건을 작동시키지 못하는가 하면, 전자레인지에서 꺼낸 뜨거운 그릇을 맨손으로 집으며 '망손' 능력치를 발휘한 것.

이어 커피 그라인더마저 제대로 작동시키지 못하며 허당미를 발산했지만, 곧바로 커피 CF의 한 장면 같은 우아한 비주얼로 그의 인간미를 잊게 만들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오랫동안 바다를 바라보며 송승헌은 "개인적으로 물을 좋아한다"라며 "수영도 좋아하고 바다도 너무 좋다. 비 오는날은 이상할 정도로 좋아한다. 너무 좋아서 계속 담고 싶어졌다"며 혼자만의 힐링 타임을 보냈다.

이어 송승헌은 음악을 들으며 풍차해안도로를 달리고 풍차와 가까운 산책로를 걸으며 사진도 찍었다. "나만의 시간을 가지며 (해변가를) 보니 영화에 나오는 멋진 해안가를 달리는 그런 장면 같았다. 서울 드라이브와는 완전 달랐다. 너무 좋았다"는 그는 순간을 추억했다.

또 송승헌은 "제주도를 3년 만에 왔다. 여행을 가면 막상 너무 좋은데, 어떤 여행이든 다 촬영과 같이 해서 갔다. 순수한 여행을 거의 못 해봤다"라며 "'나 왜이렇게 여행을 안 다녀봤지.' 그런게 요즘 후회가 된다. 시간을 내 여행을 다니는 게 하나의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송승헌이 전 연인인 중국 배우 유역비의 웨이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재결합설에 휩싸였지만 헤프닝으로 밝혀졌다.

송승헌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관계자는 30일 "유역비와 재결합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스태프가 웨이보에 송승헌의 새 드라마 포스터를 올려주다 실수로 유역비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9일 송승헌의 웨이보 계정이 유역비가 웨이보에 올린 셀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소식이 알려졌다. 두 사람의 이름은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까지 오르며 화제가 됐다.

이에 중국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재결합을 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고, 현지 연예 매체들도 일제히 관련 소식을 보도했다.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마흔 다섯살인 송승헌은 1995년 청바지 브랜드 '스톰' 광고 모델로 데뷔했고, 이듬해 MBC 인기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로 연기자로 입문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짙은 눈썹으로 인해 일명 ‘숯검댕이 눈썹’으로 불리었다.

영화 《숙명》(2008), 《무적자》(2010)등 에서 선굵은 연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이후 사랑과 영혼의 아시아판 영화인 《고스트: 보이지 않는 사랑》에 마쓰시마 나나코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지난 2018년 '대륙의 여신' 유역비와 결별한 사실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93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