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지난달 27일 공개된 방탄소년단 지민과 진, 슈가와의 브이 라이브에서 지민의 블랙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탄소년단 지민의 '올블랙 패션'은 그의 슬림한 보디라인과 함께 포인트로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멤버 지민은 이미 올블랙으로 완벽하게 코디한 공항패션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이슈를 일으킨 바 있다.

미국 유명 남성 패션잡지 GQ는 ‘금주의 베스트 드레서 10’ 3위에 선정하기도 했으며 올블랙 착장의 지민이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다운 모습으로 서울의 공항에서 걸어 나왔다고 극찬을 했었다.

이번 브이 라이브에서 지민은 또 한 번 화제를 몰고 오며 액세서리 등 팬들의 공통 관심사를 불러오며 SNS상에서 지민 착장 아이템 정보 공유를 하는 등 그 열기를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33위를 기록했다. 

지난달 28일(현지시간) 빌보드의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으로 5월 2일 자 '빌보드 200'에서 33위에 올랐다. 지난 3월 7일 차트에 1위로 진입한 이후 9주째 상위권을 유지했다.

2018년 발표한 LOVE YOURSELF 結 'Answer'도 '빌보드 200'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전주 순위보다 10계단 상승해 164위다.

방탄소년단은 빌보드의 다양한 차트에서 주목할만한 성적을 거뒀다. '아티스트 100'에서 7위를 차지했고, '소셜 50'에서는 176번째, 146주 연속 1위로 대기록을 세웠다.

'MAP OF THE SOUL : 7'은 '인디펜던트 앨범' 3위,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10위, '빌보드 캐나디안 앨범' 43위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에서 'MAP OF THE SOUL : 7'과 'MAP OF THE SOUL : PERSONA'로 각각 6위와 47위를 기록했다. 두 음반은 '톱 앨범 세일즈'에서도 6위와 62위를 차지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94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