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그룹 뉴키드(Newkid) 멤버 우철이 방탄소년단 '블랙스완' 커버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2일 뉴키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철의 '블랙스완' 커버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블랙스완'은 방탄소년단 정규 7집 'MAP OF THE SOUL : 7'에 수록된 곡으로 현대무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특히 현대무용을 전공한 멤버 지민의 독무는 독보적인 춤 선에 현직 무용 전문가들의 극찬이 이어졌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우철은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풍부한 감성으로 '블랙스완'의 난이도 높은 댄스 동작을 맨발로 소화했다.

앞서 우철은 지난 3월 평소 자신의 롤모델이라고 밝힌 방탄소년단 지민의 커버댄스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첫 솔로곡 라이(Lie)부터 세렌디피티 (Serendipity)까지 연달아 커버영상을 선보인 우철은 고등학교 2학년 답지 않은 성숙한 댄스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영상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완숙하게 소회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며 뉴키드 우철의 춤실력을 확인케 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00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