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Mnet M2가 뉴이스트의 귀환을 함께 한다.

Mnet과 디지털 채널 M2는 오는 11일 오후 8시 뉴이스트의 컴백쇼 'The Nocturne'을 전 세계에 동시 방송한다.

뉴이스트는 여덟 번째 미니앨범 'The Nocturne'의 타이틀곡 'I'm in Trouble'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과 뜨거운 호흡을 나눌 예정. 이 밖에도 이번 앨범 수록곡과 미니 6집 수록곡 'BASS' 를 비롯한 총 5곡 무대를 통해 컴백을 알릴 계획이다.

특히 뉴이스트의 컴백쇼는 '뉴이스트와 함께 떠나는 야간 드라이브'를 콘셉트로 무대 사이사이에 근황 토크와 추억 토크 등 멤버들의 매력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이뿐만이 아니다.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뉴이스트가 직접 팬들을 위한 응원법을 만드는 시간도 컴백쇼를 통해 공개,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렘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Mnet M2와 '글로벌 아이돌' 뉴이스트가 손잡은 컴백쇼 'The Nocturne'은 오는 11일 오후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00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