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나띠(NATTY)가 오는 7일 데뷔를 앞두고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나인틴 챌린지’(#NINETEENChallenge)를 시작했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나인틴 챌린지’는 19살 나띠와 환상의 짝꿍이 되어 데뷔곡 ‘나인틴’ 음악에 맞춰 듀엣 댄스를 펼치는 챌린지로, 손가락으로 ‘1’과 ‘9’를 만드는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이다.

특히 지난 4일을 시작으로 ‘나인틴 챌린지’의 포문을 연 나띠는 교복을 비롯해 잠옷, 정장은 물론 자스민, 해리포터, 조커, 월리, 올라프, 마리오, 머스타드 등 다양한 캐릭터의 착장을 입고 댄스 챌린지를 펼쳐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어 6일 오후 아이즈원 멤버 채연과 유리가 나띠의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나인틴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글로벌 K-Pop 팬들의 관심과 응원 속에서 데뷔하는 나띠가 또 어떤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나띠는 오는 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나인틴’을 발매하고, M2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또한 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035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