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현대인들 중에서는 두피건강이나 흰머리 등으로 말 못 할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의 수가 적지 않다. 과거에는 나이를 먹어감에 따른 유전적인 흰머리와 탈모가 고민이었다면, 현재는 잦은 염색과 바쁜 일상속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많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자극적인 음식섭취와 과음, 수면부족 등 좋지 않은 생활습관이 원인이 되어 나이를 불문하고 현대인들에게 건강하지 못한 두피와 탈모는 큰 고민거리로 나가오고 있다.

이렇듯, 두피건강은 평소 생활 습관과도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스로 꾸준하게 관리를 해줄 필요가 있다.

하지만, 일반인의 경우 특별한 관련 지식을 얻기가 힘들고, 관리를 한다고 해도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일 수 있다. 실제로 많은 이들이 샤워 이후 욕실 배수구를 꽉 막고 있는 머리카락이나 비어가는 두피를 보면서 관리의 필요성을 느낄 것이다. 가장 먼저 두피용 샴푸로 교체하고 나아지기를 기다리지만 이후 특별한 관리 방법을 떠올리지 못해 방치하고 있는 경우가 있다.

한미양행과 GNL이 함께 협업해 만든 건강식품 까만모환은 두피 고민을 안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관리 방법이 될 수 있다. 식품 안전성 HACCP 인증공장에서 제조한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인 까만모환은 원료부터 포장까지 엄격하고 깐깐한 품질 검사를 거쳐서 만들어졌다.

까만모환에는 국내에서 재배한 서리태(검정콩), 맥주효모, 어성초, 한련초가 제품원료다. 까만모환이 함유하고 있는 식품 중 서리태는 단백질과 식물성 지방이 풍부해 해독작용과 동시에 탈모방지에도 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또, 맥주효모와 어성초에도 역시 비타민B를 포함한 단백질과 미네랄을 풍부하게 담고 있어 두피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련초 또한 비타민A, 사포닌, 타닌 함유 되어있다. 동의보감에서는 한련초를 ‘수염과 머리카락를 자라게 하며 흰 것을 검어지게 할 수 있다’고 했다. 국내산 원료로 만든 건강한 가공식품으로 첨가물을 일체 넣지않아 두피와 탈모를 걱정하는분들께는 안전한 섭취할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보여진다.

까만모환은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개별포장이 되어 있다. 이렇기 때문에 집에서 섭취할 때뿐만 아니라 지갑이나 가방, 주머니 속에 넣어 휴대해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간편한 휴대뿐 아니라 부드러운 목 넘김에도 세심한 신경을 기울였다. 3mm의 작은 환 크기와 볶은 서리태콩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 건강한 식품을 입에 쓰지 않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한편, 까만모환을 통해 꾸준히 관리를 원한다면 하루에 한 번, 집중적인 관리를 원한다면 하루에 두 번 정도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봄철을 맞아 화사한 날씨와 함께 까만모환을 통해 두피의 건강을 유지하며 잃어버린 모발의 볼륨과 윤기를 되찾는 것은 생기 넘치는 생활을 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04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