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 오는 무더위 해소

[서울=내외뉴스통신] 정석현 기자=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은 건강식품 유통 전문 기업 ㈜혜인건강 협조로 에너지취약계층 노인에게 2293개(6879만원 상당) 건강식품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들이 코로나19 바이러스 및 오는 여름 무더위로부터 피해가 없도록 하기 위해서다.

㈜혜인건강은 지난해에도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에 건강식품 11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는데, 올해에는 이번 기부물품이 더 많은 취약계층에 제공될 수 있도록 별도 패키지로 제작해 지원할 예정이다. 그리고 기부물품은 오는 8일부터 서울시재가 노인복지협회를 통해 취약계층노인 가구의 가정방문 또는 노인들이 직접 재가노인복지협회를 방문 시, 전달할 예정이다.

최윤희 ㈜혜인건강 대표는 “1996년 회사 설립 이후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며 “ 회사가 성장한 만큼 나눔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행복해지길 바라고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게 살아가는 분들이 없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동률 서울시 환경정책과장은 “올해 코로나19로 경제가 많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해 건강식품을 기부해 주신 ㈜혜인건강에 감사드린다” 며 “특히 생활이 더욱 어려워진 에너지취약계층이 보다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기업과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선선선(善善善) 서울 캠페인’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는 여름을 앞두고 에너지 취약계층의 힘겨운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선선선(善善善) 서울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smile--jsh@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06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