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SF9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콘텐츠 기획 대결에 나선다.

SF9은 SF9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V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리그 오브 셒전드2(이하 셒전드2)’를 시작한다. ‘셒전드’는 멤버들이 직접 콘텐츠 제안서를 작성하여 발표하고, 팬들의 투표를 거쳐 제작과 평가를 받는 전 과정을 콘텐츠화 한 SF9의 자체 콘텐츠다.

지난 2018년 진행된 ‘셒전드’ 첫 시즌에서는 남다른 미적 감각의 PPT 제안서로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콩트∙워크숍∙드라마 패러디∙밀실게임예능 등 다채로운 개성을 뽐낸 콘텐츠로 호평 받았다.

SF9는 지난 6일 ‘셒전드2’ 에피소드 0화를 통해 새로운 언택트 콘텐츠 기획 대결을 앞둔 SF9의 프롤로그를 공개했다. 멤버들의 음성으로 공개된 에피소드 0화는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달라진 팀 대결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0화 말미에는 오는 9일 본편 공개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SF9은 지난 1월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을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로 음악방송에서 세 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06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