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인싸가 되고싶은 놀이공원 캐스트 ‘임유경’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5일과 6일 KT Seezn(시즌)에서 선공개 된 웹드라마 ‘캐스트 : 인싸전성시대’ 1, 2회에는 풋풋한 20살 대학생 ‘임유경’을 완벽히 선보여 연기 활동 신호탄을 성공적으로 터트린 최유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신입 캐스트 면접장에서 “저는 꼭 인싸가 되고 싶습니다!”라고 외치며 패기를 보여준 유경은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유경이 니니랜드 합격 후, 기숙사에 입소하며 설레하거나 진상 손님을 만나 곤란해하는 등의 장면은 보는 이들의 사회생활 시작을 떠오르게 해 깊은 공감을 자아냈다.

이처럼 최유정은 ‘캐스트’의 주인공 ‘임유경’을 통해 20대 초반의 에너지를 그대로 나타냈을 뿐만 아니라 상황에 따라 다양한 감정 연기를 펼쳐 첫 연기 도전 합격점을 받았다. 더불어 살아있는 표정과 대사로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최유정은 현실을 100% 반영한 자연스러운 일상 연기로 앞으로의 전개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끌어올렸다.

한편, 20대 초반 빛나는 청춘남녀의 삶을 담은 로맨틱 시트콤 ‘캐스트 : 인싸전성시대’는 매주 화, 수 오전 11시 KT Seezn에서 선공개되며,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유튜브 채널 tvN D Story에서도 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06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