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오재원 기자 = 피아노악기 전문업체 오케이피아노가 한국경제에서 주최하는 지난 2017년부터 2020년까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피아노악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오케이피아노는 피아노에 관련된 수백가지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구입 할 수 있는 국내유일 악기전문 종합쇼핑몰이다. 중고피아노 수출을 선도하는 1위 업체로 4년연속 한국소비자만족도지수 1위 수상기념, 가정집에서 직접 매입한 A급 상태의 깨끗한 중고피아노를 도매가에 강동구, 송파구, 강남구, 서초구, 강서구, 하남시, 구리시, 수원시, 용인시와 같은 지역에서도 판매 진행 중이다.

 피아노창고에 방문하여 1,500여대 중에 직접 고를 수 있어 피아노학원이나 일반 가정집에서 저렴한 가격대의 피아노를 살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다. 또한 피아노운반, 피아노조율, 지방공동 피아노이사는 전국망으로 체계적 시스템으로 가격인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국내최초 특허출원 피아노방음방진 제품은 흡음재매트, 차음재패드로 주위 잡소리를 제거하고 녹음실 같은 선명한 음질을 느낄 수 있으며, 진동을 차단해 주는 소음키퍼 방음장치는 아파트레슨, 피아노학원 등 이웃간 층간소음 분쟁을 예방할 수 있는 상품이며, 피아노방음패키지 상품으로 구입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오케이피아노 홈페이지에서 영창디지털피아노, 커즈와일, 카시오, 벨로체 전자피아노 등도 최저가 100대 한정판매 선착순 파격가로 예약을 받고 있다.

올해로 4년연속 수상한 오케이피아노는 ‘오랜전통 고객만족 바른회사’라는 슬로건 하에 38년 동안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정직한 제품을 원칙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 영창뮤직 공식인증대리점으로 신품피아노를 비롯한 커즈와일 SP1, SP6, MPS110, MPS120, PC4, CUP410, RP110, RP120 등 전자피아노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중고피아노 매매가격, 악기시세가 매입추천, 팔기, 구입, 직거래피아노 판매를 다루며 리폼/수리/리모델링, 대여/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오케이피아노는 KA70, KA90, KA120, KP100 디지털피아노 MP110A, CUP320 등 종류를 다루고 있어 보다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이끌고 있다.

 악기 종류로는 야마하 플룻, 색소폰, 클라리넷, 호른, 트럼펫 등 관악기와 오봉전자기타, 크래프터통기타, 바이올린, 우쿨렐레, 첼로 등 현악기, 드럼, 젬베 등 타악기, 신디사이저, 전자키보드, 아코디언 등 건반악기, 목관악기, 교육용 악기 등 악기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며 중고악기에 대해서는 매입, 매매는 물론 세척 및 클리닝 수리를 남양주시와 성남시 분당, 김포시, 고양시 일산 등 경기도권 지역에서도 서비스 개념으로 진행하고 있다.

피아노커버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국내공장에서 제작하고 있으며 야마하, 가와이, 영창, 삼익, 카시오 등 브랜드별 또는 디지털피아노, 전자키보드, 신디사이저, 업라이트피아노, 콘솔피아노, 그랜드피아노까지 맞춤제작을 지원한다.

오케이피아노 관계자는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받게 돼 감회가 새롭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방침으로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오케이피아노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북구, 동작구, 영등포구, 구로구, 관악구, 종로구, 광진구 등 서울지역에 지사를 보유하여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인천, 광주, 울산, 대구, 부산, 대전 등 전국 각지의 매장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은 편리하게 피아노 악기 매입부터 피아노옮기기, 피아노이동, 피아노배송, 피아노이전 등 모든 서비스를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케이피아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aewonfive@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08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