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최대 팬덤을 보유한 것으로 잘 알려진 방탄소년단 지민의 팬들이 이번 데뷔 7주년을 맞이해 축하 이벤트를 연이어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 지민의 중국 팬 베이스 'SINA'(Serendipity JM Resource Blog)'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 기념 이벤트 광고 서포트 파트 2" 계획을 발표했다.

공개된 이벤트 내용에는 6월 1일~ 5일까지 국내 올리브 영(OLIVE YOUNG) 전국 매장 1,200여 곳의 실내 스크린을 통해 하루 100회, 30초 분량의 축하 광고가 송출될 예정임을 알렸다.

지민의 중국 팬덤 'SINA'는 이번 파트 2 이벤트를 발표하며, "지난 7년 간 우리는 지민을 통해 가장 아름다운 꿈의 여행을 즐길 수 있었고, 그의 빛나는 무대를 보며 분발하는 힘을 가지게 됐다. 지민과 약속(PROMISE)하고, 거짓말(LIE)에서 벗어나 모든 필터(FILTER)를 깨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렌디피티(SERENDIPITY)를 안기고 싶다"라며 지민의 주옥같은 솔로곡들과 연결된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에 앞서 'SINA'는 지난 2일, 오는 5월 15일~ 6월 16일까지 인천 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B1층 AMT 교통센터의 대규모 스크린을 통한 광고를 진행한다는 "데뷔 7주년 기념 이벤트 서포트 광고 파트 1"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15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