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이 5월 14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5일 금요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동안 고농축 헤어세럼 퍼펙트 헤어앰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미용실헤어앰플로 알려진 아론 실크 리페어 퍼펙트 헤어앰플 10개입을 구매하면 소비자가 20,000원에 해당하는 컬업 크림 헤어에센스를 함께 제공 받는 이벤트이다.

관계자는 "이벤트 상품인 실크 리페어 퍼펙트 헤어앰플은 고농축앰플로 머릿결좋아지는방법 및 시술전처리제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콜라겐과 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고 탄력있게 도와주며, 염색 및 파마, 매직 등 각종 헤어시술 전후 사용시 선호하는 헤어앰플이다"며 "앰플과 함께 제공받는 실크 리페어 컬업 크림 헤어에센스는 부드러운 크림타입의 헤어에센스로 어떤 컬의 웨이브라도 자연스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펌이나 염색, 자외선 등에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강력한 보습력과 복합허브추출물 함유로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헤어앰플과 컬업에센스의 효능이 각종 커뮤니티에 알려지면서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며 “마켓별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헤어앰플과 헤어에센스의 조합인 만큼 헤어케어에 관심이 많은 재구매 고객 및 신규고객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론샵은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각종 헤어케어제품 및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셀프염색약, 새치염색약 등 시술 제품과 이미용가전까지 제공해 대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아론샵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까다로운 헤어디자이너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해 제품의 경쟁력을 갖춘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으로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아론샵은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셀프염색약 2+1 이벤트, 매직약 2+1이벤트, 쿨샴푸 1+1 이벤트, 이미용가전 최대 20%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으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17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