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에서는 5개월 앞으로 다가온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제2회 온라인모의고사’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강드림에서 진행하는 온라인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100% 실전 문제로 출제된다. 특히 기출분석을 토대로 실제 시험에 나올 문제들만 선정하였으며, 매회 반복 출제되는 주요 핵심 지문의 경우 단번에 정답을 선택하는 연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오답률이 높은 문제들을 위주로 배치해 이에 대한 명확한 해결방법도 제시한다.

해당 모의고사 응시 후 답안 제출을 완료하면 성적 및 석차도 확인 가능해 더욱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각 과목별 성적 및 종합 석차 확인이 가능해 학습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정·오답 분포를 통해 개인별 취약영역을 보완할 수 있도록 ‘성적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인강드림 홈페이지를 가입하면, 모의고사 해설강의도 무료 제공된다. 강의는 문제 출제자가 직접 정·오답을 완벽 분석해 과목별 상세한 해설을 통해 문제를 완벽히 풀이한다.

인강드림의 온라인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공인중개사 시험일인 10월 31일까지 응시가 가능하다. 응시 방법은 인강드림 홈페이지 로그인 후 ‘모의고사 응시’에서 가능하며, 첨부된 PDF 파일을 출력 후 시험을 보면 된다. 모의고사는 일정에 따라 총 8회로 진행되며, 해설 강의는 모의고사 응시 시작 후 이틀 뒤에 오픈된다.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 관계자는 “간혹 수험생들 중 모의고사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있는데, 모의고사는 시험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고, 자신의 취약영역을 파악하는 데 탁월하다”며 “해당 온라인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같게 진행되므로 실전의 긴장감을 가질 수 있고 문제풀이 순서, 시간 분배, 속독 및 요점 파악 등의 연습에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기 위해 과목별 다양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외에도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등의 과정도 무료 제공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20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