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두피로 고민하는 나이가 점차 낮아지고 있고 이제는 여성들도 두피탈모로 인한 고민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잦은 헤어 스타일링 과 염색, 유전, 생활습관, 환경호르몬, 스트레스 등이 원인이다. 탈모를 포함한 각종 문제성두피는 한참 사회 생활을 하는 사회 초년생과 여성들에게 큰 걸림돌이 되기도 한다. 이로 인해 취업이나 연애에 실패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되니 말이다. 또한 잦은 실패의 경험이 자존감을 떨어뜨리는 결과를 낳기도 한다. 더 큰 문제는 해결 방법을 몰라 조기관리 시기를 놓친다는 점이다. 빠른 관리 효과를 위해선 전문가의 조기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각종 문제성 두피와 탈모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그동안 쌓은 전문지식과 노하우 그리고 수많은 데이터들를 토대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두피와 관련된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이승아원장은 에스에이뷰티 두피탈모랩을 개설했다.

누군가를 예쁘게 해줄때 가장 행복하다고 하는 이승아 원장은 20년 가까이 토탈뷰티 전문가로 활동하면서 진정한 외면의 아름다움은 내면으로부터 비롯된다고 생각하고 몸에 대한 연구도 꾸준이 함께하고 있다.

더 아름다운 외모, 건강, 탈모, 스트레스 모든것이 두피와 연관이 있다는걸 발견하고 다양한 사례와 연구 끝에 두피를 관리에 최적화된 에스에이뷰티 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개발했다.

고객님의 행복과 아름다운 모습을 찾아 드리는 것이 사명 이라는 이곳은 비스포크 뷰티힐링테라피라는 차별화된 두피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스포크(1:1개인맞춤) + 뷰티(시술) + 힐링(편안함/행복함) + 테라피(요법) 단순한 관리만 하는것이 아닌 고객 맞춤형으로 편안하고 행복한 힐링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두피는 미용뿐만이 아니라 신체 전반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에스에이뷰티’만의 오랜 노하우와 지식을 결합해 고객마다 1:1 맞춤형 처방과 솔루션 프로그램을 권장하고 있다.

이승아 원장은 “두피탈모 분야에 기여를 하고자 지금까지의 연구 내용을 바탕으로 대학과 탈모두피 관련 협회에서 강의를 하며 후배들을 양성하고 고객 한분 한분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전문적인 두피탈모와 관련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선하고 있다”며 “고객님 한분 한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찾아 드리고 행복한 미소를 선물하는 뷰티 핫플레이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bjs10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22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