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스마트TV 전문 ‘트루비’에서 HDR10 지원되는 75인치 TV ‘트루비TV’를 출시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트루비는 TV의 본질에 집중하고, 고객의 사용경험을 존중하며, 고객의 일상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이념으로 사용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스마트TV 전문 업체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트루비TV는 삼성 RGB 정품 A등급 패널이 탑재된 4K 울트라HD 75인치 울트라 슬림 TV로 몰입감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성에서 만족도가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HDR10을 지원하고 있어 타 제품에 비해 생동감 있는 명암비를 통해 리얼블랙을 구현하고 있다. 특히, 세밀한 색감으로 뚜렷한 화질의 차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178도 광시야각을 갖춘 초고화질 4K 울트라HD TV라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본질 중시’ TV를 모토로 TV의 기능적인 면에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제품을 개발해왔다. 특히, 트루비 TV는 셋톱박스 연결 없이도 클리어 쾀 기능을 통해 깨끗한 디지털 화질로 다양한 채널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4:4:4 크로마서브샘플링을 통해 한층 더 선명해진 가독성으로 사실적인 화질과 영상미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2019형 최신 업그레이드된 고성능 칩셋(MSD3683)을 탑재하여 PS4 Pro, Xbox 등등 다양한 디바이스와의 연결성에서 만족도가 높다. 이와 더불어, 기존 출시 제품 대비 성능 40% 향상 및 전력 소모 20% 감소의 고성능을 기반으로 3초 부팅과 신속한 영상처리가 가능하며, HDMI2.0 및 USB2.0 지원으로 노트북, 빔프로젝트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디바이스와의 활용도가 뛰어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트루비 공식 온라인몰,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기타 온라인몰을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22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