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LATATA'의 영어 버전을 발매하며 글로벌 도약에 나선다.

(여자)아이들은 15일 오후 1시(한국 시간, 미국 동부 시간 기준으로는 15일 0시) 'LATATA (English Ver.)'을 전 세계 동시 릴리즈한다.  

'LATATA'는 지난 2018년 5월 발매된 (여자)아이들 데뷔 앨범 'I am'의 타이틀곡으로 데뷔 20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비롯해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 6관왕을 이끈 메가 히트곡이다. 

특히, 리더 소연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열정적인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개성 강한 여섯 멤버들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오늘(15일) 공개되는 'LATATA (English Ver.)'은 듣자마자 단번에 알아차릴 수 있는 익숙하고 신나는 멜로디에 영어 가사를 얹어 한 층 더 깊어진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4월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발매와 함께 미국의 리퍼블릭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미국 진출을 공식화한 (여자)아이들은 'LATATA (English Ver.)'으로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하며 또 한 번 도약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로 전 세계 6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5개 차트 랭크, 국내 지상파 음악방송 그랜드슬램 등 그룹 자체 최고 기록 경신함은 물론 '케이팝 센세이션', '트렌드세터' 등의 호평을 받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그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펼칠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LATATA (English Ver.)'은 오늘(15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26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