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김구라 여자친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김구라는 지난 4월 8일 공개된 KBS 웹예능 '구라철'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구라철 채널에 올라온 영상은 '단독 김구라 열애설? 달고나 커피 만들다 여자친구 썰 푼 사연은?'이란 제목이다.

김구라는 달고나 커피를 만들던 중 평소 집안 상황을 설명하며 '아빠'라고 말했어야할 부분에서 '오빠'라고 말했다. 그러자 제작진은 추궁하기 위한 특별코너를 만들어 설명을 요구했다.

김구라는 '단골 백반집 안 가게 된 이유'를 말하면서 "(여자친구와) 거의 식구처럼 지내다가 요새는 저희 집에 같이 살고 있다"며 "여자친구가 저한테 아침밥도 해주다 보니까 제가 그 백반집을 갈 일이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백반집에 미리 말씀을 드렸다. 제가 이제 뜸하게 올 거라고. 저를 식구처럼 생각해 가지고 제가 안오면 '아침을 제대로 먹는 건가', '다른 가게를 간 건가' 걱정하시더라. 근데 그런 게 아니고 아침밥은 여자친구가 차려주는 밥을 먹고 있다"고 부연했다.

김구라는 앞서 지난 1월 방영된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생겼음을 알린 바 있다.

김구라는 최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안영미와 드라마 ‘부부의 세계’(JTBC)의 한 장면을 재연하던 도중 안영미가 너무 가까이 다가오자 당황스러워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국진은 “이제 그런 장난을 치면 안 된다”며 김구라의 여자친구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김구라는 “한 5년 전쯤에 국진이 형에게 결혼 관련한 질문을 하면 굉장히 부끄러워 했는데 이제 그 심정을 알겠다”면서 “국진이 형이나 저 같은 입장이 되면 굉장히 쑥스럽다. 이해해주시길 바란다”고 멋쩍은 듯 말했다. 이에 이용진은 “축의금 두둑하게 챙겨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28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