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뷰티 대란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링데이(대표 김하진)의 마스크팩이 라이프타임채널 ‘뷰티타임’ 방송에 소개됐다.

'뷰티타임'은 여성 연예인들이 일상 속 뷰티 꿀팁과 함께 각자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7일 방송편에서 배우 효민은 뷰티로그를 통해 잠들기전 마지막 단계에 직접 셀링데이 팩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효민은 "얼굴에 착 감기는 아쿠아스킨 시트의 뛰어난 밀착력 덕분에 피부에 촉촉한 성분이 더 잘 흡수되는 느낌"이라며 "확실히 팩 사용후에 피부 온도가 내려간게 느껴진다"고 평가했다.

또한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루비, 진주, 자수정, 연옥, 토르말린 등 7가지 보석성분이 들어갔다"며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며 피부 전문가가 만든 팩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효민은 "셀링데이 팩은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1일 1팩을 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 마스크팩"이라며 "요즘 입소문을 통해 유명 피부과, 강남 특급호텔 등에서 판매되며 각종 뷰티템 상위에 링크 되어 품절되는 대란템"이라고 소개했다.

효민의 뷰티로그를 본 배우 이수경은 "정말 꼼꼼히 피부관리를 하는 것 같다"고 말했고, 나머지 엠씨들은 "효민 파데핏의 비밀은 셀링데이 마스크팩"이라며 놀라워했다.

셀링데이 더마 컬렉션 헬씨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는 셀링데이 홈페이지와 온라인쇼핑, 일부 지역의 피부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30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