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강한 햇빛과 높은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인 ‘선크림’은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판매의 호황을 이루고 있다. 

자외선 차단제 바르는 법도 중요하지만, 피부에 있어 제일 중요시 여겨야 하는 부분은 클렌징이다. 자주 덧바르면 썬크림의 잔여물 및 성분이 피부에 쌓이게 되는데 이때, 클렌징을 유의해서 하지 않게 되면 울긋불긋 올라오게 된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닥터바이오는 안전한 선크림 클렌징 법을 제안하고 있다. 아기, 어린이, 민감성 성인의 경우 썬크림을 사용해 얼굴에 발랐을 시 피부가 예민하고 약하기 때문에 닥터바이오 약산성 올인원 바디워시로 클렌징에 더욱 신경을 써줘야 한다고 전했다.

깨끗하게 씻은 손으로 올인원 바디워시를 손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후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롤링해 꼼꼼하게 세정하는 것이 좋으며 미지근한 물을 사용해 모공에 자극을 줄이는 것이 좋다.

코코넛유래의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pH의 약산성 클렌징으로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서 피부의 보호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노폐물만 깨끗하게 씻어내기 때문에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기들뿐만 아니라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 성인들도 많이들 사용하시는 만큼, 아기부터 민감한 성인들까지의 모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36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