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지방공기업 양평공사에서 운영하는 양서에코힐링센터가 개관 준비를 마치고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수영, 헬스, GX(Group exercise, 단체 운동) 등 47개 강습반의 신규 회원 총 1395명이다.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관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신청자가 신분증을 지참하고 마스크 착용 후 양서에코힐링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는 방식이다. 미성년 자녀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추가로 제출하면 대리등록이 가능하며 장애인,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는 관련 서류 지참 후 등록시 이용료의 50%를 감면한다.

양서에코힐링센터 2층에 있는 수영장은 25m길이 6레인의 메인 풀과 유아 풀이 갖춰져 있다. 수영 강습은 기초중급과 상급연수 2개 반으로 운영하며 각 반 20명을 기준으로 총 640명을 모집한다.

3층 헬스장에는 16가지의 최신식 헬스 기구가 구비돼 있으며, 자유헬스 회원 500명을 모집한다. 이외에도 K-POP 댄스, 에어로빅(줌바댄스), 필라테스, 요가, 스포츠 재활 등 다채로운 GX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양서에코힐링센터는 코로나19 추이를 살펴 다음달 중순~7월 초 개관할 방침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및 수강 비용 안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안내데스크로 문의 연락도 가능하다.

박윤희 양평공사 사장은 “양서에코힐링센터 개관이 양평군민의 건전한 여가생활 확대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효율적 운영과 안전한 시설관리를 통해 군민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36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