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 ‘스틱오’, 레고코리아 ‘레고 듀플로’, 손오공 ‘투모로우 베이비’

[내외뉴스통신] 이희선 기자 = 코로나19 여파로 영유아의 가정 보육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영유아를 위한 완구 및 교구의 ‘전문 브랜드’가 믿고 살 수 있는 집콕 놀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한국짐보리㈜짐월드의 ‘스틱오’, 레고코리아의 ‘레고 듀플로’, 손오공의 ‘투모로우 베이비’ 등이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가 지난해 론칭한 ‘스틱오’는 18개월부터 이용 가능한 국내 최초의 영유아 전용 자석 블록 브랜드이다. 영유아 손에 딱 맞는 빅 사이즈로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해 안정된 놀이 활동이 가능하고, 회전 자석이 블록 안쪽에 숨어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글로벌 NO.1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의 개발진과 협력하여 탄생시킨 만큼 교육적 효과도 뛰어나다. 한국짐보리㈜짐월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짐보리 샵’을 통해 오는 5월 31일까지 스틱오 제품을 2개 이상 구매시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레고코리아의 ‘레고 듀플로’는 생후 18개월부터 만 5세까지의 영유아를 위한 브랜드이다. 일반 레고 브릭에 비해 크고 아이들의 손에 딱 맞게 제작돼 아이들이 입에 넣어 삼킬 걱정이 없고 힘이 약한 아이들도 쉽게 조립할 수 있다. 듀플로의 브릭 구조는 아이들의 대소근육 발달과 함께 창의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고코리아는 레고 듀플로를 활용해 월령별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놀이법을 전달하는 '레고 듀플로 발달놀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손오공의 ‘투모로우 베이비’는 아기의 가장 중요한 발달 시기인 첫 1년에 집중한 영유아 전문 완구 브랜드로, 국내 KC인증 및 세계 주요국의 안전기준을 통과했다. 조작 능력이 발달하는 4~6개월은 '손운동단추놀이' 인지능력이 생기는 7~8개월에는 '바람개비나팔' 호기심이 폭발하는 8~12개월에는 '장난꾸러기만능놀이' 등 생후 0개월에서 12개월까지 월령별 맞춤 놀이감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신제품 ‘나들이친구 셀프메리’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제품 사용 인증을 하면 구입가의 10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aha080@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39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