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美 매체 The Everygirl에서  세계적 인기 가수인 트로이 시반의 'BLUE', 빌리 조엘의 'VIENNA' 등과 함께 방탄소년단 지민 'Filter'를 '플레이 리스트 TOP10'으로 소개했다.

'The Everygirl'는 美포브스 (Forbes)가 선정하는 '밀레니얼 여성을 위한 100대 웹사이트'에 3년 연속 이름을 올리고 100만 팔로우를 자랑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美 유명 매체 중 하나다.

플레이 리스트 'TOP10'에 선정된 지민의 'Filter'는 전 세계를 강타한 라틴 팝 계열의 음악으로 지민의 치명적인 음색, 섹시한 가사로 여심을 흔드는 인기곡이다.

전 세계 여성들을 위한 금융, 패션, 여행 등 전반적인 사회활동에 대한 팁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매체 'The Everygirl'은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 플레이 리스트 TOP10을 제안했으며 그 안에 지민의 'Filter'를 유일한 한국어 노래로 선정돼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한편 세계적인 팝스타 비욘세가 방탄소년단(BTS)과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부부 등이 축사를 하는 가상 졸업식에 축사 연사로 합류했다.

미국의 음악 매체 ‘빌보드’는 “비욘세가 다음 달 6일(이하 현지시간) 유튜브가 개최하는 가상 졸업식 ‘디어 클래스 오브 2020’(Dear Class of 2020)에 축사 연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보도했다.

‘디어 클래스 오브 2020’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졸업식을 열지 못한 전 세계 대학생과 고등학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유튜브 온라인 스트리밍 행사로 진행된다.

오바마 전 대통령과 부인 미셸 오바마, 순다르 피차이 구글 최고경영자(CEO), 최연소 노벨평화상 수상자 말랄라 유사프자이, 팝스타 레이디 가가, 로버트 게이츠 전 미국 국방장관, 콘돌리자 라이스 전 미국 국무장관 등 각계의 유명인사들이 축하 메시지를 전달한다. 국내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유일하게 축사 연사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또 방탄소년단은 레이디 가가, 카밀라 카베요, 매건 더 스탤리언, 리조, 도자 캣 등 여러 아티스트와 함께 ‘애프터 파티’에서 축하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42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