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슬기로운 거실 문화를 전파하고 있는 (주)장수산업의 장수돌소파 베레토가 다양한 연령층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100만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베레토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며 좌식침상형 돌소파로서 침대와 소파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천연오크 무늬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50mm 판넬로 500kg 하중을 충분히 견딜 수 있는 디자인과, 헤드보드와 등받이의 가드로 시선을 가려주어 소파로 사용할 때 편안함을 주며, 침대로 사용할 때는 시선을 가려주어 안정감을 제공한다.

특히, 앉았다 일어나기 수월한 높이와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수납공간이 제작되어 부모님 효도선물로 많은 판매가 되는 제품이다.

장수돌소파 관계자는 "열효율이 높아 겨울철 사용 시 난방비가 절감되고 여름철에는 습기를 없애주어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건강한 거실 생활이 가능한 베레토는 부모님 효도선물로는 물론 1인 가구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다. 집 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거실에서도 면역력을 향상할 수 있는 장수돌소파의 온열효과로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31일까지 돌소파는 물론 돌침대에 대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수납형 돌소파 베레토 또한 특가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에서 10년 연속 수상한 (주)장수산업은 쿠션 탈부착이 가능한 돌소파 안젤레토, 수납형 돌소파 베레토, 우리 집에 딱 맞는 돌소파 네스트, 돌침대 1326S, 돌침대 1338S, 돌침대 71010S, 돌침대 8513Q 제품을 30% 특가를 적용했으며, 해당 제품을 2개 구매하면 30만 원 추가 할인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만 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 시 12개월 무이자 혜택과 내달 31일까지 레토 시리즈 구매 시 삼각 쿠션 또는 원형 쿠션(택1)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 제품에 대한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장수돌침대 공식쇼핑몰 또는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42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