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조문근 밴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콘서트에 함께한다.

롤링컬쳐원에 따르면 조문근 밴드는 오늘(22일) 오후 8시부터 경기도 일산 킨텐스 제2전시장 야외 주차장에서 개최되는 'STAGE X drive in concert'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STAGE X drive in concert'는 현대 모터스튜디오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개최하는 희망 콘서트. 드라이브 인 콘서트인 만큼, 차량의 라디오 시스템을 통해 조문근 밴드의 공연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조문근 밴드는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되고, 활동을 할 수 없는 수많은 뮤지션들에게도 희망이 될 수 있는 공연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이번 공연에 함께하시는 모든 관객 여러분에게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TAGE X drive in concert'의 22일 공연에는 조문근 밴드 외에도 술탄오브더디스코, 에일리, 새소년, 김태우가 출연하며, 23일 토요일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24일 일요일은 금난새와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공연이 이어진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44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