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가수 겸 프로듀서 뮤지(Muzie)가 내일(24일) 새로운 발라드 싱글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를 발표한다. 

 

의 수장 라이머와 뮤지가 함께 기획한 '뮤지 발라드 프로젝트'의 3번째 싱글인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는 전작 '밀린 일기', '내가 널 닮아서'에 이어 뮤지만의 깊고 완숙한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뮤지표 발라드곡으로 완성되었다.

윤종신의 '좋니'를 비롯하여 김연우, 신승훈, 박정현 등 수많은 가수들의 히트 넘버들을 작업해 온 프로듀서 포스티노가 선물한 이번 뮤지의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 위로 '복면가왕'에서 3주 연속 가왕을 차지할 정도로 출중한 뮤지의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데, 특히 뮤지가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진솔하게 가사로 담아냈다.

뮤직비디오는 퍼플리스트 필름의 심형준 감독이 연출을 맡고, 배우 이예은, 신수항이 출연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 라인과 완성도 높은 영상미를 선보인다고 알려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어제 오후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된 데 이어 오늘 오후 6시,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뮤지의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는 바로 내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46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