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 신곡 'MORE & MORE'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트와이스 , 신곡 'MORE & MORE'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
  • 홍성훈
  • 승인 2020.05.2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단체 사진을 최초 공개하고 싱그러움을 전했다.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단체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풀과 꽃이 만개한 화원에서 청아하고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파릇파릇하고 청량한 분위기와 물오른 여신 미모가 어우러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신보 발매를 앞두고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비주얼적으로도 많이 변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밝혔다.

타이틀곡 'MORE & MORE'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편곡한 곡이다. 사랑의 설렘과 달콤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바라게 되는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SIGNAL'(시그널),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Feel Special'(필 스페셜) 등 트와이스 대표 곡을 탄생시킨 '박진영 X 트와이스'라는 환상 조합으로 활동곡 기준 '13연속 히트'에 가속 페달을 밟는다.

한편,  'MORE & MORE'은 6월 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46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