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반려견 '천둥이'가 마당에서 노는 반려견들과 달리 홀로 목줄하고 있어

 

[내외뉴스통신]이성원 기자=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예능 방송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후 반려견 목줄 논란에 대해 직접 댓글로 이를 해명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만의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방송 당시 박세리는 자신의 집 앞마당에서 애완견들과 함께 노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때 마당에서 지내는 또 다른 반려견 천둥이가 누리꾼들의 지적을 당했다.

박세리는 “옆집에 사시는 큰아버지가 키우는 천둥이”라고 소개했다.

방송에서 천둥이가 마당에서 노는 반려견들과 달리 홀로 목줄을 하고 있었던 것이다.
 
이에 일부 시청자들은 "목줄을 한 천둥이가 불쌍하다"는 의견을 냈고 이에 박세리는 직접 댓글을 통해 “천둥이도 마당에 풀어놓는다. 산책도 천둥이는 맘껏 놀다가 다 놀았다 싶으면 스스로 집으로 들어간다”라고 밝혔다.

이어 “천둥이도 우리 가족이다. 목줄이 풀려 집을 나가서 몇 달 만에 찾아 집으로 데려와서 잘 돌보고 있다”라며 “천둥이는 작은 아이들이 없을 때 따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낸다. 같은 장소 같은 시간 함께 있으면 사고가 날 수 있어 조심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48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