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내외뉴스통신] 손미연 기자 = 충청북도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성경제)은 25일부터 29일까지 교육지원청 내 교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팀별 업무 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업무 설명회는 학교지원을 위한 업무 공유 및 협업 방안 탐구에 목적을 뒀으며, 교육과(4팀) 행정과(4팀) 행복교육센터(4팀) 총 12팀이 참여하며 10분~15분 동안 각 팀의 주요 업무에 대한 설명을 청사 화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해 진행한다.

오늘 설명회에 참여한 한 교직원은 “그동안 자신의 업무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었으나 다른 팀에서 무슨 일을 하는지는 상세히 알지 못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다른 팀원들을 더 깊이 알게 됐고 협업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더불어, 성경제 교육장은 “5일 동안 진행되는 팀별 업무 설명회를 통해 교육지원청 내의 업무 공유 및 협업은 물론, 단위학교 지원방안을 구안해 수업과 생활교육 중심의 학교문화 조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학교현장 지원 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지원청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밝혔다.

 

122634@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49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