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국민은행의 'O.X 퀴즈'에서 훈훈한 남친미를 보여 아미들의 관심을 끌었다.

최근 KB 국민은행은 'KB Liiv M × BTS - Liiv M O.X 퀴즈 by KB국민은행' 이란 제목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리브 모바일에 대한 'O.X 퀴즈' 를 맞추는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민은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넣은 금발과 흰 피부, 파스텔 톤의 노란색 티셔츠 위에 회색 재킷을 입은 모습이었다.

훈훈한 남친미를 풍기는 지민은 조곤조곤한 말투로 퀴즈를 푸는 모습을 보였다.

O.X 첫 번째 문제 'Liiv M에서는 금융 실적에 따라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에 대해 지민은 "아 어렵네 이런 문제가 나올 줄이야 오"라고 대답하면서 손으로 귀엽게 'O'표시를 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Liiv M LTE 1~11GB 요금제는 친구 결합 할인이 된다?'에 대해서는 나긋한 목소리로 "해주실 거예요?'라고 대답한 뒤 무해한 웃음을 보이던 지민은 "우린 친구잖아요", "저기, 윤기형이랑 석진이 형이랑 같이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대답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4일 오후 6시부터 약 90분간 '방방콘 더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공식 SNS를 통해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의 '페이크 러브'(FAKE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7억 건을 넘겼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 뮤직비디오가 24일 오후 6시 14분께 유튜브 7억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화려한 세트와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10월 6억 뷰를 돌파한 데 이어 7개월 만에 7억 뷰도 넘어섰다.

방탄소년단은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에 더해 '페이크 러브'까지 3편의 7억 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이중 'DNA'는 9억 뷰를 넘어서 10억 뷰 기록에 다가가고 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52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