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목), ‘코털 안 깎는 전 남친 vs. 왁싱 강요하는 현 남친’ 주제로 촌철살인 토크 예고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영 기자=박나래가 진행하는 '대외비'는 ‘대나무 숲에 외치는 비밀 이야기’라는 뜻으로, 어디에도 털어놓지 못한 청취자들의 비밀 사연을 들어주고 상담해주는 신개념 토크 쇼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온에어 된다.

지난 21일 첫 방송에서 박나래는 고정 패널 개그맨 김지민, 가수 유재환과 함께 청취자가 보내온 과거 연애사를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확고한 연애 철학과 촌철살인 입담으로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내일(28일) 온에어 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는 사연자의 고민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는 ‘대신 선택해 드립니다’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박나래는 김지민, 유재환과 함께 ‘코털 안 깎는 전 남친 vs. 왁싱을 강요하는 현 남친’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각자의 연애 경험에 비추어 가감 없이 솔직한 생각을 밝히고, 전 남친과 현 남친 중 어느 쪽이 더 나은지 최종 선택할 예정이다.

박나래가 진행하는 '대외비'는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wldud6900@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55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