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앞에 가던 초등생 자전거 들이받아...놀이터서 승용차 자녀와 다퉈다는 주장

[경주=내외뉴스통신] 박형기 기자 = 경북 경주경찰서가 지난 25일 동천초등학교 인근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초등학생이 탄 자전거를 승용차가 들이받는 교통사고와 관련해 합동수사팀을 꾸려 수사에 착수했다.

27일 경찰에 따르면 동천초 스쿨존 교통사고에 대해 한 점 의혹 없이 체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범죄수사팀과 형사팀으로 합동수사팀을 구성했다.

사고 발생 이후 관련자 조사, 증거수집 등 수사를 진행해왔고, 우발적인 사고가 아니라 고의적인 사고가 아니냐는 제기된 의혹에 대해서도 계속 수사할 방침이다.

경찰에서도 사안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합동수사팀이 피해자 측이 주장하는 부분뿐만 아니라  사고 전반에 대해 종합적이고 면밀하게 수사해 사실관계를 명확히 규명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25일 동천동 동천초등학교 인근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승용차가 초등학생이 타고 가던 자전거를 추돌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피해자 가족은 피해학생이 초등학생인 운전자 자녀와 다퉜는데 사고를 낸 승용차가 인근 놀이터에서 200m가량 쫓아와 일부러 낸 사고라고 주장했다.

 

qkrgudrl6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55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