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슬 기자 = 엑소가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가운데 카이, 타오, 찬열, 시우민, 세훈, 수호, 첸, 백현에 이어 레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엑소는 26일 오후 11시 12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레이의 모습이 담긴 'Pathcode #LAY(패스코드 #레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레이의 영상은 보던 휴대폰 화면에 혼선이 생기는 등 이상 현상이 일어나고, 이후 레이가 지나간 길에 시들어 있던 꽃이 생기를 되찾는 장면이 이어지면서 치유의 능력을 각성했음을 보여주는 내용이 담겨 있다.

또한 공식 트위터와 웨이보 계정(@PathcodeEXO)을 통해서도 추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키워드에 대한 단서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오는 30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EXODUS(엑소더스)'의 전곡 음원 공개와 함께 음반도 발매하는 엑소의 이번 앨범에는 더 언더독스, 테디 라일리, 스테레오타입스, 켄지 등 최정상급 작곡가들이 참여한 총 10곡이 수록돼있다.

한편, 엑소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asdfg038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5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