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창업을 생각하는 누구나 마찬가지이겠지만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수익을 얻는 것은 모든 자영업자의 바람일 것이다.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최소의 비용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고 창업자들을 현혹하고 있지만 정말로 저렴한 비용에 높은 수익을 낼 수 있게 해주는 업체는 그리 많지 않다.

수험생들이 많이 찾는 학습공간 창업도 이러한 금전적인 문제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 유독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과 무인 스터디카페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화재다.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 하우스터디, 어떤 이유로 이렇게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것일까?

창업에 있어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하지만 결국 모든 것은 비용으로 귀결된다. 초기 투자금은 적어야 하며, 지속적으로 높은 수익이 나야 하는 것이 물론 매장의 이미지와 편리한 운영방식 등 생각할 것들이 많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질문에 두 가지 확실한 대답으로 창업주들을 안심시키고 있다.

보통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창업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가지는 질문이 매장 규모와 관련된 것들이다.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는 이러한 창업주들의 고민에 소규모로도 창업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놓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는 규모가 큰 독서실과 달리 40~50평 규모의 작은 평수로도 개설이 가능하며, 여기에 하우스터디는 자체 인테리어 시공 팀을 본사에서 운영하고 있어 초기 인테리어비용도 획기적으로 줄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두 번째 하우스터디를 선택하는 큰 이유는 저렴한 운영 비용에 있다.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는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 적용으로 매장 운영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인건비를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의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은 24시간 수험생들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자리선택은 물론 정액제, 기간제, 시간제 등 다양한 요금제 결제가 가능하여 비대면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하우스터디 전용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도 가능해 가맹점주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다양한 장점을 가진 자사의 스터디카페를 앞세워 전국 지점을 늘려 나가고 있다. 아울러 이러한 하우스터디의 매장을 선호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나 교육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브랜드 파워 1등을 견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비추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자사의 가맹점에 지속적인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며 가맹점주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다시 자신들만의 노하우로 만들어 더욱 높은 질의 서비스로 프리미엄 학습 공간을 창출하고 있어 많은 창업주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56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