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과 관계 종사자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

[광주=내외뉴스통신] 김필수 기자= 광주도시철도공사(사장 윤진보) 임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과 관계 종사자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하는 뜻으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을 펼쳤다.

‘덕분에 챌린지’란 코로나19 관련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등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참여 캠페인을 말한다.

광주도시철도공사는 달빛동맹 체결 지역인 대구도시철도공사로부터 바톤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 임직원이 함께 대형 하트를 만드는 퍼포먼스로 의료진과 시민들에 대한 감사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 광주도시철도 각 현장 근무자들이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담은 영상물을 제작,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윤진보 광주도시철도공사 사장은 “우리 광주는 의료진, 방역당국, 시민들 덕분에 40여일 넘게 신규 확진자가 없는 코로나 청정지역을 유지하고 있다”면서 “공사 역시 철저한 방역으로 코로나19 예방의 최전선에 서겠다”고 말했다.

광주도시철도공사는 ‘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김대중컨벤션센터를 지목했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57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