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광고모델 김수현이 선보인「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하나원큐 영상 광고
- 하나은행의 글로벌 경쟁력과 한류스타 김수현의 콜라보로 해외에서도 인기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지난달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한 배우 김수현이 선보인 하나원큐 영상 광고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4일부터 유튜브와 TV를 통해 공개된 하나원큐의 새 영상 광고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군 제대 후 브라운관 복귀를 앞둔 한류스타 김수현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광고여서 국내외 팬들 사이에 큰 이슈가 되며 단기간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 광고는 터치 몇 번 만으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할 수 있는 하나원큐 앱의 편의성과 경쟁력을 강조하고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메시지를 통해 손님의 ! 기쁨이 되는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하나은행의 이미 를 전달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하나은행이 추구하는 글로벌 경쟁력 및 신남방 확장 정책 홍보에 최적의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 김수현의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큰 이슈가 되며 광고 영상이 해외 채널에 재가공 되어 업로드 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나은행 홍보부 관계자는 “새 광고모델 김수현이 선보인 하나원큐 광고는 눈에 보이는 실질적인 이익이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통해 강조되었다”며 “하나은 ! 의 글로벌 경쟁력과 한류스타 김수현의 세련된 이미지가 결합되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5832

키워드

#하나은행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