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네이처(NATURE)가 ‘KCON’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네이처는 오는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유튜브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케이콘택트 2020 서머 (KCON:TACT 2020 SUMMER)’ 중 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K팝 라이브 콘서트에 출연을 확정했다.  

‘케이콘택트 2020 서머’가 준비한 콘서트는 팬들이 온라인 가상공간에서 K팝 아티스트들을 만나, 관객이 아닌 콘서트에 직접 영향을 줄 수 있는 ‘플레이어(Player)’가 되어 아티스트와 함께 공연을 즐기는 신개념 인터랙티브 형식으로 진행된다. 시간적·지역적 한계를 없앤 새로운 포맷으로, 전 세계 한류 팬들과 아티스트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케이콘택트 2020 서머’의 콘서트를 빛낼 1차 라인업에는 네이처를 비롯해 AB6IX, 여자친구, 골든차일드, 아이즈원, 이달의 소녀, 몬스타엑스, 펜타곤, 더보이즈 등 국내 인기 그룹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네이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OST 가창 참여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59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