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암생존자통합지지센터, 비대면 주간행사 개최

[대전=내외뉴스통신] 최정현 기자 = 충남대학교병원은 대전암생존자통합지지센터가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암생존자의 날’ 주간(6월 첫째 주)에 ‘암 너머 새로운 일상으로’를 타이틀로 비대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암을 경험하고 극복한 환자와 가족들을 격려하고 암생존자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올해는 코로나19 정부대응 방향에 따라 감염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상생활 속 새로운 의미를 암생존자와 가족들이 함께 공유하기 위한 동영상 공모 ▲암생존자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한 OX 퀴즈 ▲암 치료 후 극복에 대한 축하 및 격려 응원메시지 작성 ▲암생존자 4행시 짓기 공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온라인 응모방법은 카카오톡 채널 ‘대전암생존자통합지지센터’를 친구추가 후 1:1채팅으로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대전암생존자통합지지센터 카카오톡 채널에는 ▲주간행사 캠페인 ▲암생존자를 위한 교육동영상 ▲프로그램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ily710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59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