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데뷔 7주년을 맞는 방탄소년단 지민을 향한 아미들의 서포트가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 특히 지민의 중국 팬들은 현재 20개가 넘는 대규모 광고 이벤트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하고 있다.

오는 6월 13일 그룹 방탄소년단의 데뷔 7주년을 맞아 최고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멤버 지민 팬들의 서포트 계획이 줄줄이 발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중국 팬 베이스인 'laLunaJimin' 은 먼저 'PART1' 프로젝트로 길 잃은 애완동물 구조를 시작으로 'PAR 2'는 펜베이스 연합으로 'LIO' 'LSST' '민투유'와 함께 서울역 총 29구간에 걸친 DID광고를 진행하며 'PART3'는 역시 펜베이스 'LoveInOctober'와 함께 전 세계 최대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Spotify)'에 지민의 데뷔 7주년 을 축하한다고 알렸다.

이와 관련해 "미국 현지 시간으로 6월 13일 미국 스포트파이 재생 목록 중 지민의 솔로곡과 MAP OF THE SOUL 7의 타이틀 곡 'ON' 을 재생하면 'Thanks To Our Jimin For Your Jimin' 이 쓰인 지민의 사진이 보여진다."는 설명을 덧붙였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59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