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가 브랜드 대표 제품 ▲아하·바하·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토너 28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6월 1일 오전 10시부터 3일까지 진행되며, 썸바이미 아하·바하·파하 미라클 라인 전체 제품의 단품을 9,900원에 판매, 키트와 세트 상품을 최대 71% 할인 판매한다.

썸바이미 ▲아하·바하·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토너는 제품 런칭일로부터 2020년 4월까지 자사 출고량 기준으로 무려 280만개 판매를 돌파하였으며,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워터리한 제형을 갖고 있어 환절기 및 여름 날씨에 산뜻한 사용감의 스킨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모공 막힘 가능성이 낮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한 논코메도제닉 화장품으로 함유된 AHA, BHA, PHA 성분이 피부 표면과 모공 위에 자리한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정돈해준다. 최근 육성재가 광고하는 미라클 토너 TV-CF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60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