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이성원 기자= 기리보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용수 할머니와 관련한 게시물을 올려 일부 네티즌의 비난을 받고 있다.

기리보이는 오늘(2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일어난 모든 일들에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너무 가볍게 생각하고 많은 사람들이 보는 제 SNS에 생각없이 경솔하게 글을 올린 것을 사과드린다”라고 운을 뗀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전혀 조롱을 할 의도는 없었고 평소 뉴스를 가끔씩 보곤 하는데 아무 생각없이 글을 올렸다가 어떤 내용인지 인지를 하고 글을 바로 삭제했다”고 해명했다.

이어 “평소 저는 멍청하고 생각없는 행동을 자주 하곤 한다. 상담도 받아보고 약도 처방받아 먹고 활동적으로 생활을 하려 운동도 하고 좀 더 여느 사람들과도 어우러지고 싶었는데 너무 과한 저의 선을 넘는 행동들과 저의 모든 멍청한 행동들(이 나온다). 변명이 될진 모르겠지만 저 엄청 노력하고 있었다. 의욕이 넘처 확 터져버렸던 것 같다. 앞으로 좀 더 생각하고 행동하겠다”고 반성했다.

끝으로 “앞으로 정신과 몸과 행동 라이브들을 열심히 트레이닝해 진짜 멋있는 사람이 되겠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거듭 사죄했다.

앞서 기리보이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탸그램 스토리에 “앵커 세 명인 줄”이라며 두 명의 앵커가 이용수 할머니의 기자회견을 전하는 뉴스화면을 캡처해 올렸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61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