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1일부터 15일까지 진행, 관심있는 국민은 누구나 참여

[목포=내외뉴스통신] 조완동 기자 = 전남 목포시가 코로나19 극복 지역경제 활성화 발전에 촉진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29일 목포시(시장 김종식)는 ‘2020 상반기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며, 목포시에 관심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공모 주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목포식 지역경제 활성화 아이디어 ▲생활속 불편사항 개선 및 편익증진을 위한 아이디어 ▲ 목포 발전에 관한 자유 아이디어 등 3개 주제다.

시는 제안된 아이디어를 심사해 오는 7월 15일까지 우수제안을 선정하고, 채택 등급에 따라 최고 300만원 이내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참여는 인터넷 국민신문고, 우편(전남 목포시 양을로 203, 목포시청 기획예산과), 팩스 등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하면 되고, 서식은 목포시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성하면 된다.

목포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목포시가 코로나19 극복 지역경제 활성화 발전을 위해 추진하는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목포시 기획예산과로 문의하면 된다.

 

jwd8746@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61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