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비 시그니쳐’ 와디즈 펀딩 종료, 네이버 및 쿠팡 외 채널에서 정식 출시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예전에는 ‘활동사진’이라고 할 정도로 영상 기술이 발전되지 못했으나, 시간이 갈수록 흑백필름이 컬러필름으로 바뀌고, 음성이 동시에 송출되었으며 부피가 크고 화질이 좋지 않던 TV가 평면TV가 되면서 화질이 급격히 개선되었다.

이제는 많은 사람이 굳이 영화관에 가거나 집안에서 TV를 시청하기보다 컴퓨터나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을 통해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토크쇼 등 전 세계의 콘텐츠를 즐기고 있는데, 이런 분위기 속에서 스마트폰 기능을 TV로 옮긴 ‘트루비 시그니쳐’ 안드로이드 스마트TV 와디즈(wadiz) 펀딩이 성공적으로 마쳐 눈길을 끌고 있다.

‘트루비 시그니쳐’는 한국 브랜드 최초 정식 안드로이드TV로, 이번 와디즈에서 약 3650%의 펀딩율과 약 3억 7천만원의 펀딩 금액을 달성했으며, 가전/테크 부문에서 3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현재는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5월 29일부터 네이버와 쿠팡 외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정식 출시되었다.

해당 서비스는 Google 어시스턴트가 내장되어있고, 3,000여개의 안드로이드TV앱 설치 및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loT도 연동되었으며, 구글 및 ACC 호환성 커밋먼트 정식 계약이 완료되어 어떤 기종이든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설치할 수 있다.

 ‘트루비 시그니쳐’는 본질을 중시한 TV로, 넷플릭스 및 유튜브, 웨이브, 트위치, 아마존 prime video 등 국내외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본인에게 맞게 이용할 수 있다. 음성인식 기능이 탑재되어 리모컨 조작 없이도 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듀얼밴드 지원 Wi-Fi 및 블루투스 5 등 여러 네트워크 연결이 지원되며, 일체형 서라운드 사운드바 X Dolby Sound로 몰입감과 공간감이 극대화되었다. 삼성 SVA 4K UHD RGB A등급 정품 패널이 탑재되어 색재현율 및 가독성이 높고, 고성능 프리미엄 칩셋 MSD6886이 탑재되어 3초 이내에 바로 부팅된다. 외관에는 리얼 메탈 엣지&슬릭 프레임이 적용되어 오랜 시간 봐도 질리지 않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트루비 시그니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온라인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63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