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패션 매거진 코즈모폴리탄 인도네시아가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헤어 변신에 대해 집중 보도해 눈길을 끌었다.

코즈모폴리탄 인도네시아는 최근 '패션 아이콘'으로 불리는 지민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헤어스타일 중 특히 컬러 변화를 주목했다.

코즈모폴리탄은 "섹시하고 멋진 방탄소년단 지민의 헤어 컬러 14번의 변화"라는 제목으로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와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지민은 7명의 멤버들 중 가장 다양한 헤어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붉은색, 파란색, 금발, 분홍색, 은색 등 지민이 선보인 헤어 컬러는 다양하며, 지민의 헤어 컬러는 지민을 매혹적으로 보이게 한다" 며 사진과 함께 총 14개의 헤어 컬러를 선정했다.

선정된 헤어 컬러에는 먼저 2013년 방탄소년단 데뷔 초기 '진한 갈색'헤어부터 두 번째 미니 앨범인 'Skool Luv Affair' 활동 당시 지민은 '흑발', 'RUN' 활동 당시 지민은 밝은 '주황색'의 헤어 등을 언급했다.

이외에도 2017년 '봄날' 활동 기간에 선보였던 '베이비 핑크' 컬러와 2020년 '맵 오브 소울 : 7( Map of The Soul : 7)'을 발표하면서 팬톤이 선정한 2020년 컬러인 다크 클래식 블루 컬러 등을 꼽았다.

한편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개인 믹스테이프(비정규 무료음반)로 빌보드와 함께 세계 양대 팝 차트로 꼽히는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앨범 부문 7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슈가는 지난 22일 활동명 '어거스트 디'(Agust D)로 공개한 믹스테이프 'D-2'는 29일(현지시간) 발표된 최신 오피셜 앨범 차트 '톱 100'에서 7위를 차지했다.

이는 한국 솔로 뮤지션이 오피셜 차트 앨범 부문에서 세운 최고 기록으로 오피셜 차트 측은 "영국 앨범 차트 '톱 10'에 사상 처음으로 진입한 한국 솔로 아티스트"라고 밝혔다.

믹스테이프는 비상업적 목적으로 제작해 배포하는 음반으로, 이번 앨범은 해외 음악 플랫폼에는 유료로 공개됐지만 사운드클라우드와 구글 등에는 무료 공개됐다. 아울러 실물 음반도 제작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이번 기록은 눈길을 끈다.

이번 믹스테이프 타이틀곡 '대취타'도 오피셜 차트 싱글 부문에서 68위를 기록하며 '톱 100'에 들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올해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로 오피셜 차트 앨범 부문 1위, 타이틀곡 '온'으로 싱글 부문 21위라는 기록을 쓴 바 있다.

슈가는 이번 믹스테이프에서 자신의 감수성과 솔직한 내면을 담은 10트랙을 선보였다. 특히 타이틀곡 '대취타'는 궁중 행진음악인 대취타(大吹打)를 샘플링해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63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