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백종수 기자= ‘먹어도좋아’가 6월 한 달간 3kg 이상 감량 성공 시 결제금액을100% 환급 받을 수 있는 환급 챌린지 이벤트를 열고 가장 많이 감량하는 ‘감량퀸’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환급 챌린지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특별 구성된 먹어도좋아 ‘4주 완성 환급 챌린지 패키지’를 구매한 뒤 3kg이상 감량 및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결제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먹어도좋아’는 6월 한달간 환급 패키지 외에도 먹어도좋아 공식몰 내에서 전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다이어터들에게는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먹어도좋아’ 관계자는 "여름철이 다가오며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체중감량을 결심한 다이어터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환급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먹어도좋아’가 8년 연속 베스트셀러에 오른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먹어도좋아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한 다이어트 보조제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 탄수화물을 중심으로 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춘 다이어트 보조제로 추천된다.
 

tasal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65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